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행] 블루로드 Part 3. 식사 고색창연, 숙소 아리에티

by 어쩌다박군 2016. 11. 19.
반응형

블루로드 Part 3. 고색창연, 아리에티




블루로드 1. 고래불 해수욕장, 해맞이 공원 Click!!

블루로드 2. 호미곶 Click!!






호미곶에서 바다를 감상하고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늦어져서 경주로 서둘러 향했다.

호미곶은 들어가는게 직선도로가 아니라 꼬불꼬불 꼬부랑길이기 때문에

해가지고 어두운 시간에 움직이면 좀 운전에 집중해서 조심히 움직이는게 좋을듯 싶다.







경주에 가기전에 여러가지 조사를 해보긴했는데

사실 딱히 지역 특산물이나 맛집이 있는것 같진 않다...

떡갈비가 유명하다고 해서 일단 떡갈비 위주로 찾아 갔다ㅎ 떡갈비는 서울지역 음식 아닌가;;ㅎㅎ

아무튼! 떡갈비를 열심히 찾긴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가격이... ㅎㄷㄷ

고기가 많이 나오는것도 아닌데 대부분의 집들이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가격이 높았던걸로 기억한다..



그래서 여러가지 맛집을 찾아보다가 가격대비 가장 괜찮은 집으로 결정했다.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 곳은 고색창연ㅎ












차에서 내리면 이러한 정문으로 도착했다.

VJ 특공대나 SBS에서 소개된 맛집이다.

뭐... 개인적으론 이런 방송을 신뢰하진 않는다... ㅎㅎ 

요즘엔 워낙 말들이 많고.. 관광지 주변엔 어디든 이런집 하나씩은 있는듯...






아무튼 가게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좌식 테이블도 있고 신발을 벗지않는 테이블도 한켠에 마련되어있다.





소랑 돼지 떡갈비 정식으로 나뉘어져있다ㅎ

다른곳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적으로는 저렴하다.











짜잔!! 저녁이 늦어서 엄청나게 흡입했다ㅋㅋㅋ

차림은 전도있고 갖가지 나물들이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기는 사실 뭐.. 힝... 적긴 하지만ㅠ

명이나물에 쌈싸먹으면 크~~~~~ 존맛ㅎ

고기는 진리죠ㅎ

 









식사를 하고 나오면 이렇게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자그마한 카페가 있다ㅎ

우리가 간 시간이 워낙 좀 늦어서 영업을 하고 있지 않았지만 

식후땡으로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도 있다.












그리고 천막커피 옆에 이렇게 약간 쌩뚱맞게 내무실이.... ㅋㅋㅋㅋㅋ

아마 사장님이 군대에 대한 추억이 많으신것 같다...

이런 군복들과 여러가지 군과 관련한 자료와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다ㅋㅋㅋ

식사하고 커피한잔 하면서 슬쩍한번 둘러보면서 군의 추억을 되짚어 보는것도 좋을듯..





식사를 마치고 우리가 찾은 곳은 경주 터미널 근처에 있는 아리에티 라는 숙소로 출발~




미리 예약을 해둬서 키를 받고 방으로 올라갔다ㅎ





평일에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조식도 있는 모텔이다ㅎ











전체적인 화장실을 모습이다ㅎ

개인적으로 저렇게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깔끔하니 인테리어는 좋았다ㅎ












대체적으로 그냥 깔끔한 느낌의 모텔로...ㅎ

특색이 있거나 하진않고 평범하니 저렴한 가격으로 하룻밤 묵기에는 가성비 좋은 숙소인듯ㅎ








정말 길었던 거리를 운전하고 돌아다녔던 오늘하루는 욕조에서 푸~~~~~~~~욱 담궈서 피로를 풀고 마무리했다.

입욕제는 숙소에서 제공해주는게 아닌 개인적으로 챙겨간 러쉬제품이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