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행] 블루로드 Part 4. 식사 낙지마실, 스타벅스 경주 대릉원점

by 어쩌다박군 2016. 11. 20.
반응형

블루로드 Part 4. 식사 낙지마실, 경주 스타벅스



블루로드 1. 영덕 고래불 해수욕장, 해맞이 공원 Click!!

블루로드 2. 포항 호미곶 Click!!

블루로드 3. 경주 고색창연, 아리에티 Click!!









아리에티에서 푹 자고 늦은 아침에 아점을 먹으러 출발했다.

아점 메뉴는 낙지마실이라는 낙지 + 곱창 + 새우를 한번에 볶는 낙지마실로 정했다ㅎ

뭐 여행와서 계속 먹는것 같은 기분은 착각일꺼야... ㅋㅋㅋㅋ 












낙지마실로 네비찍고 오면 길가에 낙지마실을 발견하게 된다.

차를 가져다니면서 주차장의 유,무가 식당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선택요인이 되는데

낙지마실은 식당에서 도보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공용주차장이 있었다.







낙지를 기준으로 여러가지 짬뽕해놓은 메뉴이다ㅎ

우리는 여기의 시그니처메뉴인 낙지 + 곱창 + 새우 혼합인 낙곱새와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었다ㅎ







짜잔! 새우는.. 칵테일 새우인데.. 그냥 낙지 + 곱창으로 시킬껄 그랬나 싶었다... ㅋㅋㅋ

왕새우가 들어가있을 줄 알았는데.. 저 가격에 내가 너무 많은걸 바랬다... ㅋㅋ







기본적인 찬들도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고ㅎ

가성비는 그럭저럭 괜찮은 편인것 같다.







다 볶으면 콩나물과 부추를 듬뿍 넣고 밥과 쓱삭쓱삭 비벼먹었다ㅎ

낙지볶음은 아무래도 매워서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사람들은 비추한다.

매운걸 좋아하는 우리는 쓱삭쓱삭ㅎ 매우면 콩나물 듬뿍 넣어 먹으면 많이 안정된다.

계란찜도 기본찬으로 주니까 밸런스 맞춰서 먹기엔 좋은듯ㅎ

매콤하니 맛있었다ㅎ








식당규모가 엄청 크진 않은것 같은데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한 

아이들 놀이방이 있던게 특이했다ㅎ











밥을 먹고 입가심을 하기위한 스타벅스로 출바알~~

경주에 스타벅스 매장이 서너군데 있는데 우리는 스타벅스 한옥매장으로 갔다.

경주 여행하면서 죽 보면 많은 건물들이 이렇게 한옥 스타일로 건물 지붕을 이쁘게 꾸며놓은 매장들이 많다ㅎ

이런 한옥스타일을 좋아해서 경주에서만의 특별한 스타일이 좋았다.










대릉원점을 가보면 이렇게 한켠에 좌식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ㅎ

방석도 있고ㅎ 아이들을과 함께온 사람들도 편히 앉아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우리도 좌식에 앉아있다가 불편해서 결국 그냥 테이블로 갔..... ㅋㅋㅋㅋ

대릉원점이 좌식 테이블도 있고 이쁘고 좋았지만 주차공간이 좀 부족해서 살짝 아쉬웠다ㅎ

 











블루로드 1. 영덕 고래불 해수욕장, 해맞이 공원 Click!!

블루로드 2. 포항 호미곶 Click!!

블루로드 3. 경주 고색창연, 아리에티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