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다낭 자유여행 둘째날 아침 - 한마켓, 롯데마트

by 어쩌다박군 2016. 2. 28.
반응형

다낭 여행 둘째날 아침 쇼핑 - 한마켓, 롯데마트


다낭여행 1 - 여행준비 CLICK!!

다낭여행 2 - 노보텔 CLICK!!

다낭여행 3 - 마담란, 빅씨마트 CLICK!!

다낭여행 4 - 한마켓, 롯데마트 CLICK!!

다낭여행 5 - 풀만리조트 CLICK!!

다낭여행 6 - 호이안 CLICK!! 

다낭여행 7 - 바빌론 스테이크 CLICK!!

다낭여행 8 - 마지막날 CLICK!!


 




둘째날 아침이 밝았어요!ㅎㅎ

하룻밤 자고 노보텔에서 풀만으로 옮기는 날이라서 아침부터 분주하게 욺직였어요.


호텔하면 조식!!!ㅎ 조식을 일단 먹어야죠ㅎ








노보텔 조식이예요. 깔끔하죠ㅎ 베트남하면 역시 쌀국수ㅎ 쌀국수로 산뜻하게 시작하고 다양한 빵종류랑 열심히 먹었습니다ㅋㅋ

노보텔 조식은 그냥그냥 SOSO 였어요. 종류도 적당하고 맛은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배불리 먹었습니다.


조식을 먹고 후다다다다닥 짐정리를 하고 시간을 최대한 아끼기위해서 체크아웃 전에 한마켓(한시장)에 들리기로 했어요.

한마켓은 다낭의 재래시장이예요. 사실 깔끔하거나 깨끗한 분위기는 아닌데 캐쉬넛이랑 좀 살것좀 있나 싶어 갔습니다ㅎ

그리구, 다낭에 한시리즈가 3개가 있어요. 한강, 한마켓, 한스트릿

한강은 우리나라 그 한강이랑 똑같아요 이름이ㅎㅎㅎ 이렇게 '한'시리즈가 있어요ㅎ


암튼 한마켓은 노보텔에서 오분 거리에 있어요ㅎ 가깝죠ㅋㅋ

사실 냄시가 많이 난다는 소릴 듣고 거북하면 어쩌나 했는데,

이런거는 무감각한지 아님 코가 금방 중독 되어버렸는지 들어가서 몇번 돌다보니 금세 적응됐어요ㅋㅋㅋㅋ






상점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거의다 비슷비슷한 물건들 팔고있어요.

한바퀴 돌고 맘에 드는 곳에 가셔서 사시면 될것같아요.

사실 저희는 캐쉬넛만 사려고 들어갔다가 하나사면 계속 아주머니들이 다른걸 계속 먹여요ㅋㅋㅋ

이건 어떻냐며ㅋㅋㅋㅋ 이것도 괜찮다고ㅋㅋㅋ

맛보고 이거 괜찮다 싶으면 달라고 하시면 되구 바디 랭귀지로ㅋㅋㅋ 영어는 수브니어!만 그렇게 외치세요ㅋㅋㅋ



한마켓은 생긴건 저래도 맛도 괜찮구 굉장히 싸요. 롯데마트나 빅씨에서도 캐쉬넛 가격을 좀 자세히 보고 다녔었는데, 여기가 제일 저렴하긴 해요. 다른 군것질거리나 과자 종류도 많이 있으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ㅎ




이것저것 사고 호텔로 돌아오는길에 베트남에 가면 하이랜드커피를 또 들려줘야 한다고 해서ㅋㅋㅋ

잠시 가서 커피 한잔 하러 갔어요.








까페쓰어다!! 아이스 라떼를 말하는 베트남어예요ㅎ 라떼한잔 과일음료 한잔 시켰는데 걍 커피만 드시길ㅋㅋㅋ

베트남이 프랑스 식민지여서 빵이 맛있다고들 하시는데.. 가는곳 마다 빵종류를 먹긴 했지만

한국 입맛에 길들여진 싸구려 입맛인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썩.. 그냥 그랬어요ㅋㅋㅋ

뭐 암튼 케이크를 시키면 저렇게 나름 이쁘게 플레이팅도 신경 써주더라구요ㅎㅎ



체크아웃하고 롯데마트로 궈궈궈!!

체크아웃은 12시인데 풀만 체크인은 두시까지라 시간을 아끼기 위해 롯데마트로 향했어요.





롯데마트는 노보텔에서 쫌 떨어진 곳에 있어서 처음으로 택시를 탔습니다. 다낭 택시는 노란색, 초록색, 하얀색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희는 주로 노란색을 이용했어요. 기본요금 차이가 초록색 < 노란색 < 흰색 순으로 요금이 달라요.

사실 뭐 저희가 가려타진 않긴 했는데 뭐 비슷비슷 친절하셨어요.



롯데마트많은 분들이 가실텐데. 일단 깔끔하고 커요ㅎ

정말 한국음식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음식이 입맛에 안맞으시면 여기서 한국 음식 사다 드셔도ㅋㅋ






특별한것 딱히 없고 저렴해서 양껏 마음껏 집으셔도 부담없습니다ㅋㅋ







56만동 약 3만원 덜 나왔어요ㅎ 저렴했던건 하이네켄! 800원 정도해요ㅎ

그리구 달리 치약이랑 비오레 폼클렌징 어디 나가면 저 두가지 생필품은 항상 사는것 같아요 한국에 없고 사려면 비싸다 보니ㅎ

그리고 망고는 실컷 드시고 오세요 정말 정말 정말 싸요ㅋㅋㅋㅋ 망고스틴이랑은 꼭꼭!ㅋㅋㅋ

그리고 G7 커피 샀어요. 우리나라 소셜에 판매해요.... 가격차이 크지 않아요ㅎㅎ

저 사진에 작은 박스 아메리카노가 한 천원, 큰박스 믹스 커피 2700원 정도 해요.짐많으시다면 굳이 사오실 필요없이 한국오셔도 주문하셔도 뭐 부담 없으실것같아요ㅋㅋㅋ






점심식사예요. 원래는 1층에 파리바게트가 있다고 해서 어떨까 해서 가려고 계획했었는데......

없어졌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롯데리아가 있길래 갈까 방황하다가 청소하시는 아주머니들이ㅋㅋㅋ 5층에 가면 식당 있다고ㅋㅋㅋ

푸드코트 비슷하게 있더라구요ㅎ 그래서 볶음밥과 팟타이를 먹었습니다..... ㅋㅋㅋ 태국음식을ㅋㅋㅋㅋ


다음편엔 두근 두근 풀만리조트로 가봐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