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행]파주여행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by 성장기 박군 2015. 9. 18.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뭔가 여행을 떠나고픈데..갈 만한 여유는 없고

옛 사진이라도 찾아보며 추억에 잠겨보렵니다

 

 

파주여행 두번째!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입니다~

 

이곳에는 임진각 이라는 3층짜리 건물도 주변에 있고, 많은 공연, 카페, 작은 놀이기구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어요!

기억이 가물가물 해서 경기관광공사 홈페이지를 조금 찾아봤습니다 ㅎㅎ

(사진 출처 : http://ggtour.or.kr/%ea%b2%bd%ea%b8%b0%ea%b4%80%ea%b4%91%ea%b3%b5%ec%82%ac/%ec%9e%84%ec%a7%84%ea%b0%81%ed%8f%89%ed%99%94%eb%88%84%eb%a6%ac/%ec%9e%84%ec%a7%84%ea%b0%81%ed%8f%89%ed%99%94%eb%88%84%eb%a6%ac-%ed%96%89%ec%82%ac%ec%9e%a5%ec%95%88%eb%82%b4/#tab_06 )

 

어설프지만 요런 놀이기구 시설이 몇가지 있는 평화랜드!(이름짓는 센스가...........................)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공군 전시관

 

민족통일을 염원하면서 만들어졌다는 평화의 종!

 그리고 안녕 이라는 카페 등을 볼수있습니다.

이 카페에도 들어가볼까 하다가 ...관광지가 늘 그렇듯 조금은 비싼 가격에 흠칫하여..ㅋ

그냥 쿨하게 지나치고 물이나 마셨네요 ㅋ

데이트 하시는 분들은 들어가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공연티켓이 생겨서 공연을 보러갔었는데,

저 바람개비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것이 이곳의 필수 코스더라구요 ㅋㅋㅋ

많은 커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슬쩍끼어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핸드폰이 후져서 그런지..뭔가 사진이 흐릿하네요 ㅎ(쩍발남 ㅈㅅ)

실제로 분위기는 좋았던것으로 기억합니다. ㅋ

 

 

적당히 돌아다니다가 본격적으로 공연관람을 시작했어요~

 

지인에게 받은 티켓으로 공연을 관람한건데.

그린석이라 함은 잔디밭에 돗자리를 아무데나 깔고서 누워서도 보고 앉아서도 보고 뭐 먹으면서도 보고..

신개념의 공연관람문화였습니다 ㅋㅋㅋㅋ

 

음악자체가 신나는 가요들이 아닌 경우가 많았기에 공연은 그냥 BGM이 되고.....

각자의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ㅋㅋ

 

도 무료로 얻은티켓이기도 하고...공연도 지루하기도 하고 해서

주변을 좀더 돌아다녀보았습니다.

 

 

 

원하는 배경들과 사진을 이것저것 찍으며 ...ㅋ

그렇게 임진각 나들이를 마무리 해보았습니다.

평화랜드에도 가보긴 했는데 막상 타려니 그닥 상태가 좋지는 않아서......그냥 구경만 하고 나왔네요.

 

 

7월 더울때가서 돌아다니기가 힘들긴 했는데.

선선해지는 가을~ 사진도 찍고 나들이도 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공연도 종종 하는거 같구요~!

서울 근교 파주로~ 한번씩 다녀오셔도 좋을것같은 여행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