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리뷰

[맛집]삼척 분위기 좋은 맛집 : 먹을담

by 성장기 박군 2015. 10. 2.
반응형

글을 다 써놓고 날리는 기분이란......ㅠ

어쨌든
마린데크에 이어 삼척 분위기 좋은 맛집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ㅎ

주택가 근처에 위치해 있구요.
메뉴는 다양하지 않지만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ㅎ




겉만 봐도 분위기 정말 좋아보이죠?
전에도 한번 찾아왔던 곳인데 그땐 낮이었고, 때마침 일요일이라 문도 닫혀 있었는데...
저녁에 오니 더 이쁘네요 ㅎㅎ



메뉴가 몇가지 없어서 그런지, 인테리어인건지
건물 벽에 메뉴와 가격이 써 있어요 ㅎ

원래는 보쌈이나 황태구이정식 같은걸 주로 판매했던것 같은데 돈까스로 방향을 바꾼것 같다라구요 ㅎ
(물론 황태구이정식은 지금도 판매합니다)

메뉴를 소개하자면
돈까스 5000원
돈까스 +고로케(돈고까스) 7000원
황태구이정식 8000원
닭도리탕 45000원(사전예약시 가능)

정도로 소개할수 있겠네요 ㅎ



들어가는 길 부터 참 이뻐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올라가는 계단도 보이는데 위층이 따로 있는건 아닌거 같고 옥상으로 통하는 길인거 같아요.
옥상엔 뭐가 있으려나....



테이블을 골라 앉으면
물과 물수건을 줍니다.
물통이 특이하네요 ㅎ


테이블 모양은 약간씩 다르지만
물잔과 수저통, 냅킨통이 하나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오늘 돈고까스를 먹었어요 ㅎ
사실 제일 무난 하기도 하고:)


옥수수를 갈아서 넣은 진짜 옥수수 스프가 나오고
드레싱이 상큼한 샐러드와 메인메뉴가 담겨 음식이 나옵니다 ㅎ
반찬은 김치 한종류가 준비되었습니다:)

후식으로는 커피나 주스가 나오구요


후식까지 나와서 7000원이라니 ㅠㅠ
요즘 같은 시기에 보기드문 식당이네요 ㅎ


삼척에 오신다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차공간이 따로 있진 않고 골목에 그냥 주차하시면 됩니다.


이상 삼척맛집 먹을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