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리뷰

[맛집] 제주도 돈까스 전문점 데미안

by 성장기 박군 2016. 3. 28.
반응형

맛집 포스팅은 참 오랜만이네요 ㅎ

작년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음식점이라 따로 쓰고 싶어 여행 포스팅에서 조금 분리해서 써봅니다.

제주도 가시는 분들 꼭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ㅎ

 

 

제주도까지 가서 웬 돈까스냐 하실 수도 있겠지만

제주도는 흑돼지가 유명하잖아요? 흑돼지 돈까스라고 하며 종종 곳곳에서 파는데... 어찌나 비싼지 ㅠ

돈까스가 떠올랐지만 18000원 20000원 하는 가격에 너무 놀랐는데..

무려 그 흑돼지 돈까스가 무한리필이라는 ㅎㅎㅎ

 

바로 데미안 입니다 ㅎ

 

 

위치가 많이들 선호하시는 해안가는 아니라 애매하긴 해요.

저는 협재해수욕장에 들렀다가 오설록 가는길에 잠시 점심 먹으러 들렀었네요 ㅎㅎ

 

 

 

 워낙 규모가 크진 않아서 길가에 요런 안내판이 설치되어 있어요 ㅎ

 

 영업은 그리 길게 하진 않습니다.

딱 점심시간~늦은점심 정도?

거기에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까 미리 알아두고 가야 헛걸음 안할거예요 ㅎ

 

 

 

 

 내부 인테리어는 사실 뭐....

딱히 취향은 아닙니다 ㅋㅋ 꽃무늬들의 향연 ㅎㅎ

그래도 제법 깔끔해요 ㅎㅎ

 메뉴는 단하나, 돈까스 정식입니다 ㅎ

물론 차종류는 조금 다양하게 있는데요.

 구매도 가능하지만 식사를 하면 차도 주기때문에..

무조건 식사하러 가시길 추천 ㅎㅎ

 

자, 에피타이저로 나온 스프?

스프 아니라 바로 전복죽!!

고소하니 참 맛있어요 ㅎㅎ

 뒤 이어 나온 돈까스 입니다.

뭐 약간 평범한가요?ㅎㅎ

저 두께를 보세요 ㅋㅋㅋ

절대 평범하지 않습니다 ㅋㅋ

 

소스는 부족하면 따로 준비된 병에서 따라서 더 드시면 되구요.

 

제가 아까도 말했다시피 이곳은 단순히 맛뿐만 아니라 양도 보장되는 무한리필이죠?

식사하시면서 몇개 더 튀겨달라고 하면

바로 튀겨서 준비를 해 주십니다 ㅎ

 

 

생각같아서는 더 먹고싶었는데 고기가 크고 두툼해서 한번 리필 한걸로도 정말 배가 너무 불렀네요 ㅎㅎ

평일이라 사람도 많지 않았고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종종 있었는데 무한리필이라 포장은 조금 손해보는 느낌이랄까..ㅋ

 

다음 일정이 빡빡해서 후식을 천천히 음미하고팠지만

테이크 아웃으로 받아서 가기로 했습니다 ㅎ

 

 컵만 팩이 아니라 플라스틱 컵이면 좀 더 좋겠지만 ㅎ 아쉬운대로 이것도 좋았어요 ㅋㅋ

 

 

식사하면서 내부도 좀 더 둘러봤는데요.

조명도 너무 특이하구요.

 

 

 

 

 

나름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열심히 하셨더라구요 ㅎㅎ

바깥에는 아이들이 나름 모래장난도 할 수 있고,

햇볕도 쬘수 있는 곳이 있어서 더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네비에 가게명 입력하면 나오니까, 운전 조심해서 찾아가시길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