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행]제주도 여행③ 여행 셋째날 Part3 : 제주 올레시장, 용연구름다리

by 성장기 박군 2016. 3. 11.
반응형

제주도 여행 포스팅이 길어지고 있네요 ㅎㅎ

 

 

 

여행 셋째날 저녁 일정을 소개합니다 ㅎ

저녁에는 간단하게 올레시장에 들러봤습니다 ㅎ

 

 

시장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그곳에 차를 대고 구경하시면 되요 ㅎ

올레시장은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연다고 하네요 ㅎ

 

 

 

평일 저녁이라도 사람이 제법 많았습니다 ㅎ

 

아래 사진처럼 시장에서 편히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ㅎㅎ

제법 많이들 앉아서 쉬고 계시죠?ㅎㅎ 

 

제주도 분들 무뚝뚝하다고들 하지만..

공짜 귤도 나눠주고 있네요 ㅋㅋ

 제주도 하면 초콜렛 많이들 사오시잖아요.

저도 예전에 갔을 때도 초콜릿을 샀던 터라....지인들 선물로 초콜릿을 좀 알아봤는데요.

정방폭포 앞에서 초콜릿 6개 만원이라 엄청 땡잡았다고 샀었는데....ㅎ

시장에도 똑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ㅎ

초콜릿 시장에서 사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ㅎ

 올레 시장에서 제일 유명한건 바로 치킨인데요

마농치킨...예전이름 중앙통닭이죠 ㅎ

본점과 2호점이 모두 있어서 많이들 간다고 합니다 ㅎ

다음지도 어플을 이용하시면 치킨집도 찾아갈 수 있으실테니...ㅋ 스마트하게 이용해보세요 ㅎ

너무 늦은 저녁에는 다 팔려서 문을 닫는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이날은 하필이면 휴무였습니다.....첫째,셋째 화요일이 휴무라고 하니....꼭 알아보고 가세요 ㅠ

 

아쉬운 마음에 들른 곳은 올레시장에서 또 유명해보이는...마실디라는 곳인데요 ㅎ

과일주스를 만들어서 팔더라구요 ㅎ

 

 

 

망고와 천혜향 주스를 파는데 저는 천혜향을 먹었습니다.

그렇게 엄청 맛있다거나 한건 아니지만 진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으니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ㅎ

 

 

시장 구경을 마치고 그냥 들어가기가 아쉬워서 야경이 예쁘다는 용연구름다리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사실 시장-용연구름다리는 추천하는 코스는 아닙니다!

제가 숙소를 공항근처에 잡았기 때문에 ㅎ 숙소가는 길에 간거예요~ ㅎㅎ

 

 

엄청 아름다운 야경은 아니예요 사실...ㅋㅋ

그냥 한적하니 산책하기 괜찮은 정도? ㅎ

 

 여기는 뭔가 분위기 있어 보여서 사진도 좀 찍었습니다 ㅎㅎ

다리를 건너 조금 걸어보시면 공원도 보여요~

선선한 제주 밤공기 쐬면서 걸어보세요 ㅎ

 

용연 구름다리 앞쪽에는 이렇게 자물쇠를 걸어두는 장소도 있으니..

연인들이라면 남산에 온듯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ㅋㅋ

 

 

여행의 끝은 역시 술이죠 ㅎ

제주도 소주로 한잔하면서 여행을 끝마쳤습니다.

 

다음에는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포스팅을 올릴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