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행]제주도 여행④ 여행 넷째날 : 협재해수욕장, 돈까스 전문점 데미안, 오설록, 새별오름, 함덕서우봉해변

by 성장기 박군 2016. 3. 28.
반응형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포스팅을 드디어 올리네요 ㅎㅎ

아쉬운 마음이 너무 컸지만 워낙 그 전 일정들이 빡셌던 터라...ㅎ

몇군데만 들러 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조금 길지만 포스팅 하나에 다 담아봐야겠어요 ㅎㅎ

 

 

첫번째 일정은 예쁘다고 소문난 협재해수욕장입니다 ㅎ

비수기라 텅텅 빈 주차장에 차를 대고 ㅎ

 

멋지게 펼쳐친 바다를 보러 들어갑니다 ㅎㅎ

제주도 바다를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알게 된 건데 제주도바다도 물이 차고 빠져나가는 시간 같은게 있더라구요..

물이 빠져나가는 간조 때 협재해수욕장 같은 곳들은 훨씬 이뻐 보이니, 시간 확인하셔서 바다 다니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여행의 Tip! ㅎㅎ

어플도 있다고 하니 제주도 바다 여행에 참고하시길 !!

 

 

바다 한 켠에는 이렇게 누군가 돌탑을 쌓은 흔적도 많았어요 ㅎㅎ

태풍 때 물에 쓸려가진 않으려나요?ㅎ

 

 

여행 첫날 비온 거 말고는 내내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예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ㅎ

사실 블로그용 사진을 많이 찍었어야 하는데....

마지막 날은 어떻게 풍경만 찍어놓은 사진이 많이 없네요 -_ㅠ....

발로거라........................

 

 

11월 초인데도 바다에 발담그는 게 하나도 안추울 정도로 날씨가 좋더라구요.

기분이 제일 좋은 순간이었네요 ㅎ

 

 

바다를 지나 점심식사는 데미안에서 했습니다.

돈까스정식 무한리필인 곳이예요 ㅎㅎ

따로 포스팅을 해두었으니 궁금하시다면 읽어보셔요 ㅎㅎ

진짜 제주도에서 너무너무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ㅎ

 

 

 

 

 후식에 무한리필까지 해서 단돈 12000원 입니다 ㅎㅎ

 

 

다음 행선지는 오설록입니다.

가을이지만 푸르른 초록을 맘껏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ㅎㅎ

그런데 평일인데도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사람들이 바다에는 별로 없으면서 죄다 여기만 와 있는건가 싶더라구요 ㅋㅋ

 

 

밖에서 대학내일에 올려도 좋을 법한 느낌으로다가 사진 신나게 찍다가

녹차 아이스크림이나 먹을 까 했는데 안은 사람들로 바글바글....

 

그냥 이니스프리나 한번 둘러보러 들어갔습니다 ㅎ

안쪽은 제품 파는 곳도있었구요 .

 천연비누 만드는 곳도 있었어요 ㅎㅎ

근데 만들고 계신 분들은 별로 없긴 했습니다 ㅋ

 

 

 한껏 오설록에서 폼 잡고 시간을 보낸 후 향한 곳은 새별오름이었습니다.

 

다른 SNS를 통해서 사진을 봤었는데 어찌나 예쁜지...

꼭 가봐야겠다 싶어 갔었지요 ㅎㅎ

 

 

 짠! 하늘이 일단 무지 이뻤습니다.

멀리서 봣을땐 뭔가 휑하네?? 싶었어요...

가까이 가서 보니 저게 다 갈대...!!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ㅎ

그런데 어르신들이 오르기에는 좀 경사가 급해요 ㅠ

가족여행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

 

이런 멋드러진 사진이 나오는.....

가을의 추천여행지 새별오름입니다 ㅎㅎ

 

 

 그런데, 제발 여행지에서 이렇게 쓰레기좀 아무대나 안 버리면 좋겠어요..

가뜩이나 중국인들도 많아진 제주도.....우리라도 지켜야죠 ㅎㅎ

원래 그리 착한 사람은 아니지만 너무 보기 싫어 냉큼 주워내려왔다는 ㅎ

 

 

 

가을 여행의 진수였던 새별오름을 뒤로하고...

 

마지막 여행지는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던 함덕입니다 ㅎ

이번엔 가장 동쪽의 함덕서우봉해변으로 갔어요 ㅎ

저녁시간이라 물은 좀 더 차 있었네요.

 

 

 

 해변 산책로도 있는데 물이 좀 빠졌을 때 보면 훨씬 아름다울걸..하고 아쉬워 했네요 ㅎ

 

 

이렇게 4일간의 제주 여행이 끝났습니다 ㅠ

여행 다녀온지 4개월정도 됬는데 아직도 제주앓이 하고 있는중이예요.

 

올해 안에 또 다시 다녀와 제주도 포스팅을 다시하는 그날을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

 

다들 즐거운 제주여행 하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