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행]여행의 필수코스 - 덕평자연휴게소

by 성장기 박군 2016. 5. 19.
반응형

두달만에 포스팅이라니.......

블로그를 꾸준히 하려고 매번 다짐하지만 참 쉽지가 않네요 ㅎ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인천 한 카페에 와 포스팅을 하나 끄적이려고 합니다 ㅋㅋ

이 카페도 조만간 꼭 포스팅을 ㅎㅎ

 

 

이번 포스팅 주제는 덕평자연휴게소예요.

 

일단 들어가는 간판부터 느낌있어 주시구요 ㅋㅋ

들어가서 풍경을 보시면 왜 자연 휴게소라고 부르는지 아시겠죠?ㅎㅎ

날씨도 좋았는데 물까지 저렇게 있어주니 정말...

느낌 굿!!

 

덕평자연휴게소는 간단히 쇼핑을 할 수 있는 쇼핑몰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들어가보면 몇몇 의류브랜드들이 있어 괜히 티셔츠라도 하나 사고싶은...

충동을 불러 일으킵니다 ㅋㅋ

휴게소 건물 외부에는 우결에도 나왔었다고 하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구요.

다양한 간식거리들이 즐비해있어요 ㅎㅎ

무엇을 먹어야 하나 행복한 고민이죠 ㅋㅋ

내부로 들어가셔도 먹을거리는 매우다양합니다.

프렌차이즈 음식점들이긴 하지만 파리바게뜨나 비어드파파 등 간식거리를 살수도 있고

푸트코트도 있어서 든든하게배를 채울수 있어요 ㅎ

여행때마다 빠지지 않는 김밥....ㅋㅋ

우동을 하나 시켜서 식사를 했습니다 ㅎ

 

식사를 마치고 잠시 화장실에 들렀는데

덕평자연휴게소의 화장실도 남다릅니다 ㅋㅋ

 

다섯가지가 있다고 소개를 하고있는데요 ㅋㅋ

그중 하나 로봇 모양의 변기입니다 ㅋㅋ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키즈존만 있는게 아닙니다 ㅋ

성인전용도 있어요...ㅋㅋ

 

저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음.....뭐......-_-;;

 

조금 지저분할수도 있지만 잘 조준해서 잭팟을 맞추는 형태의 변기도 있습니다 ㅋ

잭팟맞춘다고 뭐주는건 아니지만.. 그냥 재미죠 ㅎㅎ

 

이곳엔 가족화장실도 있었는데요.

 

짠!

아마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이용하라고 만들어둔것 같아요.

성인들이 가족이라고 같이 쓰진 않을테니....ㅋㅋ

 

 

식사 후 소화도 시킬겸 휴게소를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자연휴게소이니 산책은 필수 ㅎ

 

아래는 대략적인 지도입니다.

 

이 휴게소는 반려동물을 데리고 오는 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아래 사진처럼 배변봉투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산책코스에도 포토존은 빠지지 않습니다 ㅎ

안에 들어가서 요렇게 사진 한장 ㅎ

 

아래사진에 보이는 알록달록한 건물은 강아지와 함께 나름의 훈련이랄까

아니면 산책이랄까..

뭐 그런걸 하는 곳이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에 강아지를 데려올까 싶긴 했지만

유료라는 점~

 

그래도 한번쯤 데려가보고 싶긴 하네요 ㅋㅋ

강아지들이랑 같이 놀수 있는 공간이 이렇게 넓게 있다니 ㅎㅎ

 

본 푸드코트 말고도 산책로 주변에 식당이 조금더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메뉴를 정하셔도 좋을거 같은 휴게소예요 ㅎ

 

 

 

여행하실 때 꼭 들리시기를 추천합니당 ㅎ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