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행]포천 겨울여행 Part4 : 포천 갈비생각, 무인텔 위드드라이브인

by 성장기 박군 2017. 11. 2.
반응형

포천 겨울여행 4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때는 왜 그렇게 1박 2일을 가도 알차게 돌아다녔는지...ㅋ





포천은 갈비가 유명합니다. 


검색해 보시면 여러 갈비집들이 나오는데요. 



제가 간곳은 갈비 생각 이라는 곳입니다. 






들어가는 길에도 큼직하게 대표 메뉴가 게시되어 있는데요. 


왕갈비는 1인분에 무려 34,000원 이네요....ㄷㄷ;;



식당이 제법 규모가 커요.

본 식당에 들어가는데도 제법 걸어갔는데요.


들어가는 길에 아이들 놀이방도 있더라구요 ㅎ


놀이방치고는 뭔가 좀 허접한거 같기도 하지만^^;



저는 왕갈비를 시키지는않고 

그냥 일반적인 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아래는 반찬입니다. 

나름 깔금하죠 ㅋ


오징어가 나온줄 알았는데..

초장을 뿌려 나온 저건...곤약같은 느낌?



그럭저럭 맛은 좋았지만 솔직히 

가격이 너무 비싸긴 하네요 -_ㅠ


저는 한번 먹어봤으니 두번은 안먹을거 같습니다...ㅋ

고기는 역시 집에서 해먹어야죠.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숙소는 포천 무인텔

위드드라이브인 입니다. 





공기청정기까지 옆에 놓여진 침대사진입니다.


저는 VIP룸에 묵었는데요. 

가격은 6만원가량 했던거 같아요. 


바깥 공간에 나가면 아래와 같은 의자가 있습니다. 


실외 스파도 있어요. 

내부에도 욕실이 있어서 굳이 이곳을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바깥으로 나가는 문에 붙어있던 그림이예요..ㅋ



내부에는 안마의자도 있습니다..ㅋ



TV및 기타 부대시설입니다. 


컴퓨터와 티비, 미니냉장고가 있구요. 


조금은 민망스런 물품도 있어서...

가족단위의 여행이라면 미리 치워달라고 요청을 하시는것도^^;;



귀염귀염한 의자도 있습니다 ㅋ



내부의 욕실입니다. 

큼직한 욕조가 있어요 ㅎ


목욕을 좋아하는 터라

입욕제를 별도로 챙겨서 갔습니다. 

별도의 1회용 입욕제도 같이 주긴 하더라구요!


욕조공간은 오픈형이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손을 씻는 공간이 있구요.


샤워부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조의 오른편이었던거 같아요 .



조명이 특이해서 한번찍어봤네요 ㅋ



숙소에서 제공되는 일회용품입니다. 




다음날 아침에 찍은 사진이예요. 

구조가 좀 특이하죠?


본룸이 있고, 약간 베란다같은 공간에 욕조가 마련되어 있고, 

아예 천장이 뚫려있는 공간이 또 있습니다.


워낙 추운 공간이라 그런지 

의자가 관리는 잘 되어있지 않았네요~


근처에는 카페가 하나 있어서 그런지

숙소 내부에 아래와같은 쿠폰도 제공이 됩니다.


귀찮아서 들러보지는 못했지만, 1+1이면 제법 괜찮죠?




포스팅하면서 보니 참,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


숙소에 다녀온지 거의 2년 가까이 되어서. 

지금은 뭔가 조금 바뀌었을수도 있을거 같긴합니다. 



https://www.goodchoice.kr/product/detail?ano=310&refer_naver=Y



예쁘게 찍은 사진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ㅋㅋ





다음 포스팅은 포천 시내 먹거리와 산정호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