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리뷰

[미드] How to Get Away with Murder 2- 줄거리, 스포, 시즌1 결말

by 어쩌다박군 2015. 10. 9.
반응형

※ 반전결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미드추천 - How to Get Away with Murder 1 CLICK!!



How to Get Away with Murder






반응이 엄청난 How to Get Away with Murder(하우 투 겟어웨이 위드 머더)는 작년 2014 9월에 시즌 1을 시작으로 미국에서도 엄청난 호응을 얻었던 드라마이다. 연말 각종 시상식에서 많은 수상을 했다. 특히나 주인공인 비올라 데이비스(Viola Davis)가 미국 에이미상에서 흑인 여성 최초로 드라마 여우주연상까지 수상할 정도면 드라마의 흥행력과 연기가 따봉이다 _-bbb






요전 포스팅에선 대략적인 내용을 살펴봤는데 이번엔 줄거리에 좀 더 파보고자 한다. 

대부분의 미드가 그렇듯이 한회 한회 에피소드들이 있고 또 다른 줄기가 되는 커다란 사건이 있는데 How to Get Away with Murder 는 이 중심 사건이 굉장히 흥미롭고 심지어 반전까지 있어 흡입력이 대단한것 같다.





드라마는 네명의 사람들이 엄청 당황해 하면서 살인 사건에 연류되어있고 시체를 어떻게 할지 매우 당황해 하는 이들을 보여준다. 여기서부터 이제 궁금증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누가 죽었는지, 왜 죽었는지, 살인자는 누구인지, 어떻게 죽였는지 등등 첫장면부터 떡밥을 무수히 던져준다.

시계바늘은 3개월 전 사건이 일어나기 전으로 시점이 이동한다. 이러한 시간적 배열이 이 드라마 흡입력의 가장 큰 점인것 같다. 시간적 배열을 현재는 살인 사건이 일어난 현재를 그리고 과거는 이들이 애널리즈 키딩교수와 함께 법정 케이스를 풀어나가면 사건이 일어나는 과정을 보여준다.






사건은 어느 한 여대생이 대학교 기숙사 수조통에서 익사한채로 발견되면서 큰 줄기가 되는 사건이 시작된다. 애널리즈 키딩교수가 이 사건의 변호사로 사건을 받고 사건이 파해쳐 지기 시작한다.




시간과 시간의 배열을 다르게 하여 죽음과 죽음의 연결관계를 계속해서 궁금증 폭발하게 만드는 How to Get Away with Murder 시즌2역시 15화로 예상하고 딱 1년만에 2015년 9월부터 시즌이 시작됐다. 

시즌2 에피 3화까지 나왔는데 심지어 소장도 하고있는데 자막이 없어 비루한 영어실력으로 보지 못하고 있는건 함정...ㅋㅋㅋㅋ

미드는 몰아서 보는게 제맛이긴 함.




미드추천 - How to Get Away with Murder 1 CLICK!!






반응형